자주하는질문

배송

Q. 언제 출고되나요?

A.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시 당일 출고됩니다 ( 예약 상품 제외, 품절인 경우 별도 안내 ) 


Q. 어느 택배사로 오나요?

A. 우체국 택배와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출고 이후 수령까지 소요일이 궁금해요.

A.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1~3일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배송 완료 상태인데 수령하지 못한 경우, 배송 기사님 연락처로 문의주셔야 정확하고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배송지를 바꾸고 싶어요.

A. 출고 이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하나, 출고 이후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변경

Q.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A. 구매 내역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고가 완료된 경우에는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 가능합니다.(반품 택배비 발생) 


Q.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

A.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고가 완료된 경우 수령 후 교환으로 진행 가능합니다.(교환 택배비 발생)  

교환/반품/환불

Q. 마음에 들지 않아 변심으로 반품 처리 하고 싶어요.

A. 패키지 및 구성품 손상이 없어야 하고,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구매 내역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Q. 주문을 잘못해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받고 싶어요.

A. 같은 금액의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금액이 다른 경우 반품 처리 후 재결제) 

     또한 패키지 및 구성품 손상이 없어야 하고,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구매 내역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Q. 불량/오배송 으로 교환, 반품 처리하고 싶어요.

A. 구매내역을 통한 접수 전 사진 또는 영상 촬영 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교환/반품 접수했는데 회수는 언제 되나요?

A. 접수 후 1~3 영업일 내 회수 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실 예정이며, 수거될 수 있도록 재포장 후 준비 부탁드립니다. 


Q. 주문 취소 / 반품 완료 처리 됐는데 환불은 언제 진행되나요?

A. 환불은 결제 수단을 통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약 2~5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벤트/쿠폰/회원가입 혜택

Q. 등급은 언제 반영되나요?

A. 배송완료 7일 이후 매주 월요일에 반영됩니다. 마이페이지 > 등급 혜택 > 회원 등급별 혜택 안내를 통해 등급 관련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바나나우유 이벤트 응모 방법이 궁금해요! 

A. https://addonshop.kr/banana 입력 폼을 제출해주시면 7일 이내 SMS을 통해 기프티콘 지급 예정입니다.

인증/AS/기타

Q. 구매 상품이 인증 가능 품목에 없어요!

A. 다른 옵션으로 선택 후, 구매 내역 캡쳐화면을 첨부하여 인증 등록 해주세요. 


Q. 제품 인증 등록을 하려고하는데 구매내역을 못찾겠어요. 

A. 구매기간 1년 내 처리가 가능한 AS(워런티) 진행을 위해선 제품 구매내역 인증이 필요합니다.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할 경우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Q. 워런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https://addonshop.kr/Certification/   또는 애드온샵 홈페이지 '제품인증' > '제품인증' 및 'A/S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Q. 오프라인에서 보고 사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하나요?

A. 일렉트로마트 / 에이스토어 / 윌리스 / 에이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마다 재고, 가격 등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주변 매장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상품관련 자주 묻는 질문

Q. 강화유리를 부착했는데 자꾸만 들떠요.

A. 먼지 유입으로 인한 들뜸이 아니면 2~3일 내로 모두 가라앉습니다. 사라지지 않을 경우 사진 촬영 후  고객센터로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패키지에 이중씰이 붙어있어요, 반품 상품인가요?

A. 제품 입고 과정에서 KC 인증 스티커 부착, 한글 설명서 동봉 등의 사유로 개봉 후 재포장되는 경우가 있으며 모든 주문건은 새상품으로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제품 패키지가 사진이랑 달라요, 정품인가요?

A. 생산 시기나 공장 상황에 따라 패키지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제품의 품질이나 소재는 동일합니다. 


Q. 무선 충전기를 샀는데 고주파음이 들려요.

A. 내부 코일에 전류가 흐르면서 발생하는 소리로 자연적인 현상이지만, 소리가 너무 큰 경우 영상 촬영 후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Q. 무선 충전기를 샀는데 발열이 너무 심해요, 왜 이런가요?

A. 발열은 발생 원인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 환경에 대한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어댑터, 케이블, 사용 기종 등)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